심리테스트 Personality Test

[심리테스트]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결과 모아보기, 나와 닮은 쿠키를 찾아보세요!

율리 Yulri 2022. 2. 9. 17: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율리입니다.

핸드폰 게임 좋아하세요? 심리테스트는요? 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쿠키런 킹덤, 일명 쿠킹덤은 저를 혹사시키는 애증의 게임인데요. 연애 심리테스트를 찾아 헤메다보니 이렇게 귀여운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가 있더라구요. 저는 뱀파이어맛 쿠키가 나왔는데 다른 쿠키 결과들도 궁금해서 이렇게 결과를 모아봤습니다. 저와 찰떡 쿠키라는 독버섯맛 쿠키 찾습니다. 버섯머겅 버섯머겅!

 

나와 닮은 쿠킹덤 쿠키 찾기 한 번 해보시지 않겠어요?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쿠키들이 알려주는 연애 꿀팁

www.banggooso.com

테스트 문항은 총 12문항이네요.

16가지 결과는 아래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키런 킹덤 연애 테스트 결과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일편단심 오매불망, 바다요정맛 쿠키

아몬드&헤이즐넛 토핑 콤보로 연애 안정성을 강화해보세요!

바다요정맛 쿠키를 닮은 나는

  • 하염없이 상대를 그리워하는 바다요정맛 쿠키처럼 한 번 시작한 연애는 맹목적인 사랑을 해요.
  • 가슴 속에서는 하고 싶은 말들이 한 바가지이지만 상대의 얼굴만 보면 입이 열리지 않아요.
  • 감정에 대한 공감 능력이 뛰어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 갑자기 나의 연애에 큰 변수가 생긴다면 나는 무척 당황할 거예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평소엔 차분하다가도 불안한 상황이 찾아오면 눈에 보이는 것이 없는 사람처럼 돌변해요.
  • 사랑에 긴장감이 너무 넘쳐 나중엔 불안한 마음까지 들었어요.
  • 상대방의 X가 궁금한 마음에 찾아보다가 질투만 더 늘고 말았어요.
  • 한창 연애의 달콤함에 빠져 있어야 할 때 괜한 감정 소모로 시간을 허비하기도 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상대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 나에게, 일상을 되찾는 현실감각을 증가시켜줄 <단단한 아몬드 토핑>을 추가 해보기! 연애에 대한 몰입도가 너무 높은 당신, 거기서 한 발자국만 멀어져보세요. 취미 생활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거예요.

<든든한 헤이즐넛 토핑>까지 추가해서 상대를 향한 신뢰력 증가! 오해 멈춰! 오해는 수 많은 생각에서 비롯돼요. 마음 속에 쌓아두지 말고, 조금씩 대화로 풀어 보는 건 어떨까요? 어렵다면 손편지를 써보는 것도 좋아요.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섬세한 드라마 퀸 라떼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마음의 여유가 가득한 망고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노빠꾸! 일단 직진, 딸기크레페맛 쿠키

한 줌의 어른스러움을 더해줄 헤이즐넛 토핑 장착!

딸기크레페맛 쿠키를 닮은 나는

  • 궁금한 것이 생기면 하나만 파고드는 딸기 크레페맛 쿠키처럼 관심있는 사람이 생기면 불도저로 들이대는 타입이에요.
  • 상대 앞에서 부끄럼 없이 모든 것을 오픈하는 스스럼 없는 성격이에요.
  • 나는 상대의 장점과 단점을 나열해서 말할 수 있어요.
  • 친구들이 하소연하면 공감보다 해결책을 찾아주는 편이에요.
  • 누구에게 의존하지도 않고, 나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거 싫어해요.
  •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내 주변 사람들은 모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알정도로 티를 내는 편이예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가식이나 내숭이 없는 내가 우리 연애에서도 너무 현실적인 모습을 보였어요.
  • 솔직한 성격 탓에 상대에게 불만인 점을 그때그때 다 전달했어요.
  • 서로가 발전하기 위한 방향성보다는 잘잘못을 따지는 대화가 많았어요.
  • 상대의 과거나 비밀이 궁금해 집요하게 물어보다 상대의 민감한 구석을 건드렸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가끔은 어린이처럼 철없는 나에게, 어른스러움을 첨가할 <든든한 헤이즐넛 토핑>을 추가해보기!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출구 없는 매력 구미호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은근히 빠져드는 4차원 독버섯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스윗함과 철벽 사이, 허브맛 쿠키

라즈베리 & 캐러멜 토핑 콤보로 망설임 해결!

허브맛 쿠키를 닮은 나는

  • 꽃과 식물을 사랑하는 허브맛 쿠키처럼, 나만의 감성 묻어있는 연인과의 데이트는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요.
  • 내 이상형에 딱 들어맞는 사람을 만나도 어느 정도의 선을 유지하며 절대 내 맘을 들키지 않아요.
  • 혹시나 나의 상대가 인기가 많다는 소리를 들으면 질투보다는 기분이 좋아져요.
  • 첫눈에 반하는 불타는 로맨스 보다는 상대에게 나도 모르게 스며드는 로맨스를 꿈꾸곤 해요.
  • 삐진 표정이 얼굴에 다 드러났지만 ‘나 괜찮아’라고 말하며 괜찮은 척 하기도 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마음과 다른 나의 소극적 행동들이 내 안에서 고민의 소용돌이를 일으켰어요.
  • 연애보다는 내 생활을 더 많이 챙겨 상대가 섭섭해하기도 했어요.
  • 연인을 위한 나만의 배려가 상대에게는 벽을 친다고 느껴졌을 수도..?
  • 말로 하지 않은 내 마음을 상대가 이해해 주기를 바랐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고심하다 타이밍을 놓쳤던 나에게, 앞만보고 달릴 직진력을 증가 시켜줄 <화끈화끈 라즈베리 토핑> 추가 해보기! 혼자 고민하며 말할 타이밍을 찾지 말고 좋으면 좋다고! 싫으면 싫다고! 생각날 때 바로 말해보기!

<통통튀는 캐러맬 토핑>까지 추가해서 바로 바로 표현하는 솔직함 상승! 나의 적극적인 모습으로 우리 사이의 거리 좁히기 완료!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내가 제일 잘 나가 마들렌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노빠꾸! 일단 직진 딸기크레페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섬세한 드라마 퀸, 라떼맛 쿠키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멈출 초코 캔디 토핑 추가!

라떼맛 쿠키를 닮은 나는

  • 크림처럼 부드러운 여유와 자존감 뿜뿜하는 라떼맛 쿠키처럼 상대에게 넘치는 애정표현과 깊은 믿음을 줘요. 
  • 기분이 좋을 땐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정말 아니라고 생각 될 땐 확실히 선을 그어요.
  • 상대의 단점보단 장점을 보려 하고, 실수해도 너그럽게 이해해줘요.
  • 금.사.빠 별명을 가진 나는 감정에 속도가 남들보다 빠르기도 해요.
  • 스트레스를 받는 날엔 상대의 위로의 말이면 사르륵 이미 다 풀렸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항상 모든 결정에는 내가 1순위였던 자기애가 한 몫 했어요.
  • 모든 타이밍이 좋지 않은 날엔 인연이 아닌가 싶어 속으로 잠깐 이별을 결심하기도 했어요.
  • 나의 참을성 없는 성격 탓에 상대가 속상해 할 말실수를 저질렀어요.
  •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나의 텐션 때문에 상대가 맞춰주기 힘들 때가 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강력한 기분파로 감정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나에게, 일관성 있는 달달함을 시켜줄 <달콤 초코 캔디 토핑>을 추가 해보기!

감정이 격해질 때 심호흡 한번 해주세요! 진정된 마음으로 연인을 대한다면 애정지수가 UP! 있는대로 표현하다간 나중에 이불킥각!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일편단심 오매불망 바다요정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자발적 아웃사이더 아몬드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출구 없는 매력, 구미호맛 쿠키

내 맘대로 연애 주의! 밸런스를 찾아줄 조각 키위 토핑이 필요해요!

구미호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사람을 홀리는 구미호맛 쿠키처럼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연애를 하면 불타오르게 하는 편이에요. 
  • 내가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을 명확하게 전달해요.
  • 사교적이고 매력적인 성격으로 스스로 원하는 상대를 고를 수 있어요.
  • 하지만 연애를 시작하면 나의 모든 것을 다 내어주는 사람이에요.
  • 사람한테 가장 힐링 받고 사람한테 가장 스트레스 받아요.
  • 하나에 빠지면 납득이 될 때 까지 물고 늘어질 때가 있어서, 싸움이 크게 번지기도 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나의 표현이 너무 직설적이라 상대가 당황한 적이 꽤 많아요.
  • 상대에게 나한테만 친절하고 나랑만 놀았으면 좋겠다는 부담감을 주었어요.
  • 다툴 때에는 내가 생각하는 논리로 쉴 새 없이 쏘아붙이기도 했어요.
  • 자신이 관심을 두지 않는 사람에게도 매력을 발산해 혼란을 만들기도 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쥐고 흔드는 연애를 하려는 싶은 당신, 상대방과 자신의 밸런스를 맞춰줄 <상큼한 조각 키위 토핑>을 추가해보기!

시도 때도 없는 애정표현보다는 가끔은 상대방의 말에 귀기울여주는 건 어때요? 낭만과 편안함까지 갖춘 매력으로 출구 봉쇄 완료!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빈틈 없는 완벽주의자 에스프레소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게으르지만 멋져 뱀파이어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배려심 넘치는, 블랙베리맛 쿠키

캐러멜 토핑을 더해 나를 좀 더 드러내 보세요!

블랙베리맛 쿠키를 닮은 나는

  • 매사에 무덤덤한 얼굴인 블랙베리맛 쿠키처럼 사귀기 전엔 누굴 좋아해도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려고 해요.
  • 말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오랫동안 지켜보며 참다가 말하는 편!
  • 하지만 원칙에 맞지 않는 일에는 단호하게 대처해요.
  • 상대를 신뢰하기 때문에 연락에는 큰 신경을 쓰지 않아요.
  • 모든 것을 공유하는 사이보단 서로 간의 적당한 거리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연애할 때 나의 모습을 잃는 것 같은 생각이 들 때 우울함을 느꼈어요.
  • 내 의견보다는 상대의 의견만 물어서 상대는 결정하느라 고민이 되기도 했어요.
  • 힘든 기색을 전혀 하지 않아 내가 좋은지 힘든지 상대는 몰랐어요.
  • 사귀기 전 나의 마음이 확실한지 긴가 민가 하느라 시간을 너무 오래 끌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나보다 상대를 생각하며 머뭇거리는 나에게, 망설임 따윈 없이 표현력을 증가시키는 <통통튀는 캐러맬 토핑>을 추가 해보기!

상대에게 나의 TMI를 듬뿍 발산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알려줘보면 어떨까요?! 배려에 표현까지 잘하는 우리 사이로 당도 한도 초과!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으른 연애를 꿈꾸는 스파클링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겉바속촉 반전매력 샤벳상어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게으르지만 멋져, 뱀파이어맛 쿠키

초코 캔디 토핑 장착! 애정을 더 자주 표현해보세요!

뱀파이어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언제나 여유 만만한 뱀파이어맛 쿠키처럼 연애도 쉽게 가고 싶어요.
  • 화도 잘 내는 편은 아니지만 내가 정한 선 넘으면 참지 않아요. 
  • 연애를 할 때도 불같은 사랑보다는 잔잔한 사랑을 원해요. 
  • 주관이 뚜렷한 편이라 그걸 매력으로 느끼고  스며드는 사람들이 있어요. 
  • 남이 내 욕하는 거 신경 안쓰고 남 욕도 안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연애 전이나 후나 나의 행동에 크게 달라진 점이 없는 모습이 상대에겐 조금의 섭섭함을 안겨주었어요.
  • 나의 생활에 집중하다 우리의 기념일을 까먹은 적이 있을 수도..?
  • 표현을 하긴 하지만 주로 내가 아닌 상대가 먼저 표현을 하곤 해요.
  •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을 때는 왠지 내 말투가 더 영혼 없이  느껴졌대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연애할 때 나만의 페이스를 잃지 않는 시크한 나에게, 달달한 애정 표현력을 증가시켜줄 <달콤 초코 캔디 토핑>을 추가 해보기!

자유로운 연애도 좋지만, 나를 기다릴 연인을 위해 좀 더 연락해보는 건 어때요? 깨볶는 사랑 표현으로 우리 사이 연애의 달달함을 느껴봐요!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은근히 빠져드는 4차원 독버섯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출구 없는 매력 구미호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자발적 아웃사이더, 아몬드맛 쿠키

애플젤리 토핑으로 솔직함 레벨 업!

아몬드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언제나 완벽하고 단정한 모습을 보이려는 아몬드맛 쿠키처럼 항상 흐트러짐 없는 모습만 보여주려고 노력했어요.
  • 상대와의 썸을 오래 타 연애 시작 전 이미 서로를 잘 아는 사이에요.
  • 상대가 연락이 늦어지면 초조한 마음에 휩싸이지만 티를 내지 않아요.
  • 평소와 다른 우리 사이를 눈치챘다면 상황과 그 원인을 분석해보아요.
  • 로맨틱한 이벤트 도전은 차마 상상조차 하기 부끄러워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너무 좋아해도 그 감정을 내 마음 속에만 꽁꽁 담아두고 있었어요.
  • 사실 쿨하지 않은데 쿨한 척하느라 내적 갈등 수치는 계속 올라가는 중!
  • 상대의 고민이나 힘듦에 공감하지 못해 다투기도 했어요.
  •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했던 나에게 그런 시간이 부족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겉으론 쿨향을 풍기지만 속으론 끙끙 앓고 있는 나에게,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안정적 솔직한 연애를 도와줄 <과즙팡팡 애플젤리 토핑>을 추가 해보기!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끔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매력적이랍니다!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마음의 여유가 가득한 망고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섬세한 드라마 퀸 라떼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빈틈 없는 완벽주의자, 에스프레소맛 쿠키

초코 캔디 토핑으로 공감능력 장착 완료!

에스프레소맛 쿠키를 닮은 나는

  • 논리적이고 실용적인 에스프레소 쿠키처럼 연애할 때 내 삶과 연애 사이의 현실 감각이 높아요.
  • 내가 직접 표현하는 것은 부끄럽지만 듣는 것은 싫어하지 않아요.
  • 연애를 시작할 때 상대의 과거는 내겐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 오랫동안 상대를 지켜보며 신중하게 연애를 시작했을지라도 나의 모든 것을 다 공개하지는 않아요.
  • 내가 정한 선을 넘는다면 아무리 사랑하는 상대여도 참을 수 없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워커 홀릭인 나는 1분 1초도 아까운 빈틈 없는 시간 관리로 상대와의 시간이 점점 줄었어요.
  • 내가 원하는 연애의 이상과 현실의 괴리에서 슬럼프가 찾아왔어요.
  • 가끔씩 상대방을 위한다고 한 진심 어린 조언이 너무 직설적이라 상대가 상처받기도 했어요.
  • 상대가 고민을 말할 때 공감보다는 조언을 해줬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매사에 논리적인 나에게, 따뜻한 공감능력을 강화해줄 <달콤한 초코 캔디 토핑>을 추가해보기! 가끔은 잘잘못을 따지기보다 연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게 어떨까요? 따뜻한 공감 한 잔으로 우리 연애는 더 진하게!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출구 없는 매력 구미호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은근히 빠져드는 4차원 독버섯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겉바속촉 반전매력, 샤벳상어맛 쿠키

조각 키위 토핑 & 호두 토핑으로 상대에게 더 깊은 믿음을 줘요!

샤벳상어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샤벳상어처럼 겉바속촉 반전매력이 있는 당신, 표현하는 것과 달리 마음은 여린 편이에요.
  • 처음에는 다소 딱딱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함이 묻어나요.
  • 일상과 연애의 선을 지키려고 해요. 상대방이 조금 서운해 할수도..?
  •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처가 많지만,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모든걸 내어줘요.
  • 의외의 진중한 모습에 신뢰가 가는 사람이에요.
  •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일에는 과감없이 뛰어들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나의 일상도 연애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나의 욕심이 과했어요.
  • 너무 성급하게 시작한 연애가 사실은 나랑 인연이 아니었을 수도..?
  • 서로의 바쁜 일상에서 데이트를 미루다가 만남의 횟수도 줄고 대화도 줄었어요.
  • 나의 속마음과 달리 튀어나오는 말 때문에 오해가 생기기도 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내 기준과 사랑 사이에서 선을 지키고 싶은 나에게 <상큼한 조각 키위 토핑>을 추가해보기! 하루에 한번은 꼭 연인과의 시간을 보내기! 잠 들기 전에 잠깐의 통화로 달달함을 잃지 말아요.

<딱딱한 호두 토핑>까지 추가해서 상대를 제외한 다른 유혹으로부터 막아주는 방어력 증가!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연애 전선이 더 단단해질 거에요. 관계에 대한 진지한 나의 모습에 우리 사이는 견고함 강화 완료!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비밀 일기장만 100권 감초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배려심 넘치는 블랙베리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내가 제일 잘 나가, 마들렌맛 쿠키

아몬드 & 땅콩 토핑 콤보를 더해 성숙한 연애를!

마들렌맛 쿠키를 닮은 나는

  •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마들렌맛 쿠키처럼 애정 표현에도 재고 따짐이 없어요!
  • 가끔은 사랑에 빠진 나 자신에 취하는 허세 만렙 모습을 보이기도..!
  • 우리의 기념일이 다가오기 며칠 전부터 이미 깜짝 파티를 다 준비해놨어요.
  • 연애를 시작하면 다른 일 보다는 연애가 가장 높은 0순위예요.
  • 상대방도 나에게 빠져있다는 느낌을 받을 때 살아있음을 느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연애가 아닌 드라마같이 예쁜 연애를 위해 끙끙 노력하다 지쳤어요.
  • 연애하는 내 모습에 취한 나머지 일방적인 연애가 되어버렸어요.
  • 북받친 나의 감정을 필터링 없이 모두 쏟아 내고서야 후회했어요.
  • 연애에 몰두하다 보니 나의 주변에 남는 것이 없어졌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자기애 뿜뿜 높은 자존감을 가진 나에게 상대방에 대한 공감 능력을 강화시켜줄 <단단한 아몬드 토핑>추가 해보기! 가끔은 연애 박사님으로 빙의해서  애인의 마음도 읽어 봐요!

안정적인 연애를 도와줄 <건강한 땅콩 토핑>까지 추가! 서로 존중하는 연애로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사랑의 가호~!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스윗함과 철벽 사이 허브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성실한 마이웨이 슈크림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마음의 여유가 가득한, 망고맛 쿠키

초콜릿칩 토핑 장착! 가끔은 밀당도 필요해요!

망고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수다쟁이 망고 쿠키처럼 상대에게 크게 내숭이 없고 솔직하게 할 말은 다 하는 타입이에요.
  • 액티브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야외 데이트가 나에겐 잘 맞아요.
  • 보통 첫눈에 반하기보다 오랫동안 지켜본 사람의 참모습을 알게 될 때 사랑에 빠져요.
  • 기다림 끝에 시작된 연애는 티키타카 최고 궁합 커플이에요.
  • 하지만 모든 것이 끝나고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면 이미 마음 정리부터 끝났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서로에게 익숙해진 편안한 사이로 상대를 당연하게 생각했어요.
  • 기분이 상하거나 섭섭한 일이 있다면 돌려 말하는 법 없이 일단은 털어놓아요.
  • 상대의 생각과 감정이 내 우선순위에서 밀리기 시작했어요.
  • 상대에게 설레기보단 너무 찐친 모먼트 사이가 계속되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항상 느긋느긋하고 여유로운 나에게, 언제 녹을지 모르는 긴장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증가시켜줄 <째깍째깍 초콜릿칩> 추가 해보기!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자발적 아웃사이더 아몬드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일편단심 오매불망 바다요정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비밀 일기장만 100권, 감초맛 쿠키

조각 키위 토핑 추가! 담아두기는 멈춰!

감초맛 쿠키를 닮은 나는

  • 쌓인 불만을 표현하지 않고 비밀 일기장에 적는 감초맛 쿠키처럼 솔직하게 말하기 보단 불만이 생기면 속에 쌓아두는 편이에요.
  • 상대에게 답장이 오면 하던 일을 멈추고 답장부터 해야 해요.
  • 사실 내색하지는 않지만 상대의 과거가 무척이나 신경 쓰여요.
  • 연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지금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예요.
  • 가끔 티격태격하더라도 이런 사소한 연애가 나는 더 행복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연애에 온 열정을 쏟아부어 나의 일상은 사라져버렸어요.
  • 겉으로는 안정을 유지하려다 보니 조금 지루해져 버리기도 해요.
  • 말하지 않고 속으로만 끙끙 거리다 쌓인 감정을 다 털어버려 평소와 다른 모습의 상대가 당황했을 수도..?
  • 이별 후에도 잊지 못하는 마음에 새벽 감성 속 연락을 하고 후회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서로에게 조금 더 솔직해질 수 있는 <상큼한 조각 키위 토핑>을 추가 해보기! 표현에도 연습이 필요해요! 작은 감정부터 하나씩 솔직하게 표현해보면 어느새 연인과의 시간이 제일 편할거에요! 그렇게 담아두다간 홧병 걸린다구요.!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겉바속촉 반전매력 샤벳상어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으른 연애를 꿈꾸는 스파클링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으른 연애를 꿈꾸는, 스파클링맛 쿠키

호두 토핑 장착! 사랑의 장애물은 모두 비켜!

스파클링맛 쿠키를 닮은 나는

  • 본인 할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도 주변 쿠키들을 신경 쓰는 스파클링 쿠키처럼 나의 일과 연애를 함께 챙기기 무척 바빠요.
  • 아무리 바빠도 힘든 기색 하나 없이 언제나 친절한 모습을 보여줘요.
  • 상대에게 깊이 빠져들기 시작하면 내 마음이 확실한지 신중에 신중을 더해요.
  • 나의 모든 것을 다 공유하기보다는 연인 관계의 선을 잘 지켜요.
  • 영화 속에서 본 로맨틱 장면같은 데이트를 자주 상상하곤 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여기저기 챙길 것이 너무 많은 나에겐 연애가 점점 버거워졌어요.
  • 상대와의 썸의 발전 단계에서 오랜 시간을 고민하다 인연을 놓쳐 후회했던 적도 있어요.
  • 서로에게 속상해 다투는 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가 아닌 누가 더 잘못했는지를 얘기하기도 했어요.
  • 내가 바쁠 때에는 하루 종일 상대의 연락을 읽고 답장을 끝없이 미뤘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연애와 내 삶을 모두 챙기고 싶은 욕심쟁이 나에게, 방어력을 증가시켜줄 <딱딱한 호두 토핑> 추가 해보기!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연인과 함께 있을 땐 다른 생각은 잠시 넣어두고 상대에게 집중해보세요!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배려심 넘치는 블랙베리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비밀 일기장만 100권 감초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은근히 빠져드는 4차원, 독버섯맛 쿠키

현실감각을 강화시켜줄 헤이즐넛 토핑이 제격!

독버섯맛 쿠키를 닮은 나는

  • 독버섯맛 쿠키처럼 남들은 이해 못하는 나만의 세계가 있어요.
  • 나에게 중간은 없다! 애매하게 시작할 바에는 시작하지 않아요.
  • 연애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무엇보다도 내가 느끼는 감정이에요.
  • 상대가 연락이 없다면 받을 때까지 연락하는 집착이 있어요.
  • 사랑도 독창적으로! 싸움도 독창적으로! 이별도 독창적으로 ! 연애도 나만의 방식대로 해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어쩌면 첫눈에 반해 너무 성급한 연애를 시작했을 수도 있어요.
  • 이별 후에도 감정에 휘말려 연락했던 나 자신이 후회했던 적도 있어요.
  • 가끔은 내 감정만큼 상대방의 감정도 헤아려 줬어야 해요.
  • 나만의 세계가 중요해서, 상대를 자꾸 나에게 맞추길 강요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가끔은 스스로도  이해하기 힘든 4차원인 나에게, 조금은 현실감각을 높여줄 <든든한 헤이즐넛 토핑> 추가 해보기! 대화 중에 떠오른 재밌는 생각을 모두 말하기 보다는, 분위기를 살피면서 한번 더 고민해보는 건 어떨까요? 엉뚱함과 현실 감각의 조화로, 이 지구에서 하나뿐인 우리만의 연애 탄생! … 그런데… 잘 안될 수도 있으니 그냥 그대로 사는 게 나을 수도..?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게으르지만 멋져 뱀파이어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빈틈 없는 완벽주의자 에스프레소맛 쿠키


나를 닮은 연애 쿠키는 성실한 마이웨이, 슈크림맛 쿠키

더 적극적인 연애를 위해 애플젤리 토핑이 필요해요!

슈크림맛 쿠키를 닮은 나는

  • 하나에 꽂히면 몰두하는 슈크림맛 쿠키처럼 한번 관계를 맺으면 오래도록 연애를 유지해요.
  • 원하는 결과가 있다면 스스로 일을 추진하는 에너지를 가졌어요.
  • 연애 시작 전에는 이것저것 생각하느라 약한 멘탈이 흔들리기도해요.
  • 연애에 있어 표현의 빈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 연인이 나에게 깨발랄한 애정표현을 하면 너무 좋은데, 겉으로 표현하는 건 조금 서툴러요.

나의 연애가 새까맣게 타버린 이유는

  • 오랜 만남에 서로의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조금 잊었어요.
  • 어리숙한 표현 탓에 상대는 내가 사랑하는 마음을  확인할 수 없었대요.
  • 화가 나면 입을 열지 않고 소극적인 태도만 보였어요.
  • 상대방의 행동에 과한 의미를 부여해서 스스로 상처받기도 했어요.

나의 연애를 더욱 달콤 바삭하게 만들어줄 토핑은

안정감을 중시하지만 부끄럼쟁이인 당신, 적극성을 강화시켜 줄 <과즙팡팡 애플젤리 토핑> 추가 해보기! 말이 어렵다면, 새로운 환경이나 여행을 통해 감정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자극을 통해 우리 연애의 유통기한 연장 완료 -

 

찾아보자! 쿠키 궁합

나와 찰떡인 쿠키: 노빠꾸! 일단 직진 딸기크레페맛 쿠키

모른척 해야 하는 쿠키: 내가 제일 잘 나가 마들렌맛 쿠키


테스트 결과는 어떤가요? 잘 맞는 것 같나요? 재미있으셨다면 다른 테스트도 즐겨보세요.

 

 

[심리테스트] 동물 mbti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안녕하세요, 율리입니다. 테스트덕후 겸 로맨스팡인이 골라오는 연애 테스트! 오늘의 테스트는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입니다. 고양이형이니 강아지형이니, 곰이며 여우, 때로는 나

yulribae.tistory.com

 

당신의 유형이 어떤 것이든 세상의 모든 사랑을 응원합니다.

 

연애의 모든 것, 율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