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Personality Test

[심리테스트] 성性격 유형, 능력치 테스트

율리 Yulri 2022. 2. 7. 1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연애 심리테스트는 여러모로 뜨끈뜨끈한 테스트입니다. 안 하고는 못 배겨.. 무려 나의 성性격 유형과 숨겨진 능력을 알아보는 능력치 테스트입니다. 결과가 mbti로 나오는 것도 재미있고, 제 결과 말고도 또 어떤 성격 유형들이 존재하는지 읽어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 테스트는 링크를 통해 해보실 수 있고 전체 결과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자, 시작합니다!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 로마

내 19금 능력치 순위부터 찰떡&개떡 궁합까지 알아보러 테스트하러 가기!

loma.xyz

전체 테스트 결과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19금 능력치 테스트 결과

I 유형

 

1. 나의 19금 유형은, 욕망가득 부뚜막 고양이 IST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라면장인력

 

#소심한욕망덩어리 #n번째(마음속)제안중 #혼자먹은라면5조5억개

우리 집에서 라면 먹자고 할까 말까? 계획은 다 세웠지만 수줍음이 많아 제대로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타입이에요. 이 말 하면 상대방이 날 음란마귀로 생각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뜨거운 밤을 만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사랑을 나눌 때 상대방이 좋아할지 말지 걱정하는 소심쟁이지만 상대방이 원한다면 어떤 노력도 불사를 수 있는 타입! 어느 순간 숨겨진 섹시함을 마음껏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할 거예요. 본인이 좋아하는 것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이야기한다면 좀 더 뜨거운 사랑을 할 수 있으니 좀 더 과감해져 보세요.

 

찰떡 궁합

ISFJ 우릴수록 농염진국

 

개떡 궁합

INFJ 긁지 않은 에로틱 복권


2. 나의 19금 유형은, 천상계의 알파고19 IST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학습력

 

#프로관찰러 #19금학습장인 #하지만티는안날걸

뛰어난 상황 판단 능력과 관찰력으로 상대방을 순식간에 뜨겁게 만드는 영험한 능력을 가졌어요. 다만 평소에는 자유롭고 조용한 성향으로 인해 상대방은 당신이 거리를 둔다고 생각해 서운해할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일단 사랑을 나눈다면 상대의 세심한 부분까지 파악할 수 있기에 큰 어려움 없이 서로가 뜨거워질 수 있을 거예요. 끊임없이 탐색하고 새로운 기술을 터득하길 좋아하는 당신은 더 큰 만족을 위해서라면 다양한 지식 습득부터 도구까지 사용하는 과감한 모습을 보이기에 그 모습에 상대방도 푹 빠질 거예요.

 

찰떡 궁합

ESTP 오늘만 사는 19금성 탐험가

 

개떡 궁합

INTP 수줍은 음란마귀


3. 나의 19금 유형은, 우릴수록 농염진국 ISF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농염포텐력

 

#농염포텐 #궁합짝짝 #만날수록타율향상

처음엔 너무나도 신중한 당신이지만 정신적 교감이 깊어질수록 잠재적 관능미가 넘치는 타입이에요. 상대방을 신뢰할수록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사람으로 변하기에 처음 사랑을 나눌 때 큰 만족을 느끼기가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이건 시간이 지나면 차근차근 해결될 일! 타고난 공감력으로 상대방이 원하는 걸 은근하게 시도하면서 결국엔 서로의 궁합이 너무 좋아져 포텐이 터질 거예요. 상대방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면서 서로가 함께 느끼고 있다는 텔레파시를 수시로 주고받는다면 그 뜨거움에 취해 서로의 흥분이 폭발할지도 몰라요.

 

찰떡 궁합

INFJ 긁지 않은 에로틱 복권

 

개떡 궁합

ENTP 69금 저세상 행위예술가


4. 나의 19금 유형은, 아낌없이 주는 요염한 나무 ISF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혜자력

 

#뿌리깊은요염 #나오늘장사안훼 #우리자기하고싶은거다해

사랑하는 이와 꽁냥꽁냥을 상상 이상으로 좋아하는 타입이에요. 특히 뛰어난 기억력으로 상대방이 어떻게 해주면 좋아하는지를 잘 기억해두었다가 수시로 꺼내어 상대방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어요. 무언가를 받으면 몇 배로 베푸는 이타주의자라 침대 위에서도 한번 사랑을 표현하면 10배로 되돌려 줄 거예요. 다만, 편안하고 안정적인 걸 좋아하다 보니 오래 만날수록 비슷한 사랑 행위가 반복되어 지루해질 수도 있겠네요. 상대방이 원한다면 가끔 새로움을 추구하는 것도 더욱더 뜨거워질 수 있는 방법이 될 거예요.

 

찰떡 궁합

ISFP 아낌없이 주는 요염한 나무

 

개떡 궁합

ENTJ 킹갓제너럴침대위마스터


5. 나의 19금 유형은, 집착쩌는 사랑계획꾼 INT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하룻밤설계력

 

#완벽한침대계획 #체크리스트만5조5억개 #쫌내려놔이자식아

모든 걸 꼼꼼하고 완벽하게 계획하는 철두철미한 사랑계획꾼이에요. 한 사람과의 헌신적인 관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서 연애를 하면 그 사람과 진득하게 오래가는 성향이 있어요. 연인과의 꽁냥꽁냥에서는 새로운 모험을 좋아하지 않고 비효율적인 걸 싫어해서 단 하룻밤이라도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계획할 확률이 높아요. 하지만 당신의 이런 모습에 상대방은 조금 답답할 수도 있을 거예요. 때로는 자신을 과감히 내려놓고 연인과의 짜릿한 일탈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반전 섹시함에 푹 빠질 거예요.

 

찰떡 궁합

INTP 수줍은 음란마귀

 

개떡 궁합

ESFP 이불 위 음란관종


6. 나의 19금 유형은, 수줍은 음란마귀 INT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상상력

 

#19금아이디어제조기 #책으로배운사랑 #혼자만하는사랑

상대방과의 사랑을 나누는 데 있어 정서적 친밀함이 무척 중요한 타입이에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편안함을 느껴야 본격적인 뜨거움에 도달할 수 있어요. 한 번 상대방과 친밀함이 쌓이면 이것저것 새롭고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보며 즐거움을 찾아가길 좋아한답니다.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공부하고 토론하는 것도 좋아해서 애인이 먼저 19금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판을 깔아준다면 밤새 이야기할 수도 있어요. 상대방과의 신뢰감이 조금씩 쌓인다면 머릿속에 있는 온갖 에로틱한 상상들을 꺼내어 하나씩 시도해보는 것도 관계를 더욱 뜨겁게 만드는 방법이 될 거예요.

 

찰떡 궁합

ENTP 69금 저세상 행위예술가

 

개떡 궁합

ESFJ 배려과당 에로티스트


7. 나의 19금 유형은, 긁지 않은 에로틱 복권 INF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숨겨진야성력

 

#조선의마지막선비 #긁어보니 #좋은반전이었다

평소 친밀한 사람과의 꽁냥꽁냥을 원하는 타입이에요. 다소 보수적인 면이 있고 신중하기에 애인과 침대까지 가는데 시간이 꽤 걸릴 거예요. 평생 한 사람과의 로맨틱한 관계를 꿈꾸는 당신은 초반의 소극적 태도로 상대방을 애타게 만들 수도 있어요. 그러나 시간이 흐르고 상대방에게 깊이 빠져 확신을 갖는 순간 숨겨진 야성미를 드러낼 거예요! 공감력도 뛰어난 당신은 애인의 니즈를 세심하게 살피면서 관계를 더욱더 즐겁게 만들 거예요. 덕분에 상대방은 당신에게 푹 빠지겠네요! 조금 더 뜨거워지고 싶다면 조심성을 내려놓고 당신의 진면모를 상대방에게 마음껏 어필해보세요.

 

찰떡 궁합

ISFJ 우릴수록 농염진국

 

개떡 궁합

ESTP 오늘만 사는 19금성 탐험가


8. 나의 19금 유형은, 뇌성적 몽상가 INF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몽상력 

 

#청순한(척)눈빛 #머릿속은39금 #제발실천좀해주라

당신에게 하룻밤 사랑이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모든 것엔 순서가 있는 법! 상대방과의 로맨스를 충분히 쌓아야만 좀 더 농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에 종종 친구들에게 선비 같다는 말을 듣습니다. 관계에 있어 신중하고 상대방과 사랑을 나누는 데 정서적 연결이 중요하기에 애정이 없다고 느낀다면 큰 상처를 입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머릿속은 온갖 야한 상상이 가득한 당신! 특유의 19금 몽상력을 5%만 현실로 내보인다면 연인과의 애정 온도는 50도 이상 상승할 거예요. 할까 말까 고민만 하지 말고 머릿속 상상을 현실로 표출해보세요.

 

찰떡 궁합

ENFP 폭주하는 홍콩행 열차

 

개떡 궁합

ESTJ 단호박 먹은 성취변태


E 유형

 

9. 나의 19금 유형은, 단호박 먹은 성취변태 EST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불도저력 

 

#19금뼈폭 #될때까지한다 #훗역시내스킬

사랑을 나누는 데 있어 원하는 것이 있으면 상대에게 단호하게 직접적으로 말하는 타입이에요. 가끔씩 뼈폭날리는 멘트들은 관계에 있어 상대방을 주눅 들게 만들 수도 있으니 로맨틱한 애정 표현으로 말할 수 있는 배려심도 필요해요. 섹부심(상대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음)으로 가득 찬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족시킬수록 강한 성취감을 느껴요. 만약 애인이 만족하지 못했다는 걸 알았을 경우 강한 성취 본능이 발동해 나아질 방법을 찾으려 노력할 거예요. 시간이 지날수록 애인과의 사이도 깊어지고 스킬도 나날이 향상하겠네요.

 

찰떡 궁합

ENTJ 킹갓제너럴침대위마스터

 

개떡 궁합

INFP 뇌성적 몽상가


10. 나의 19금 유형은, 오늘만 사는 19금성 탐험가 EST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침대탐험력 

 

#본투비섹시 #때장소안가려요 #내일밤일나도몰라

관능적인 섹시함이 타고난 타입이에요.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자유분방한 영혼이라 사랑에 있어서도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경험하려고 해요. 무엇이든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배워가길 좋아하는 당신은 상대방을 미지의 세계로 이끄는 개척자가 되어 적극적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갈 거예요. 쉽게 만족할 수 없는 당신의 탐구심은 더 큰 행복의 세계로 연인을 이끌어가며 둘만의 에로틱 농도가 점점 깊어지겠네요. 당신으로 인해 몰랐던 세계에 눈을 뜨게 된 애인도 상상 이상의 관능적인 사람으로 변해갈 거예요.

 

찰떡 궁합

ISTP 천상계의 알파고19

 

개떡 궁합

INFP 뇌성적 몽상가


11. 나의 19금 유형은, 배려과당 에로티스트 ESF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눈치력 

 

#네가좋으면나도좋아 #좋아?_좋아?_좋아? #고만해미친놈아

연인과 꽁냥꽁냥 사랑을 나눌 때 상대를 만족하게 하는 데서 큰 행복을 느끼는 타입이에요. 하룻밤의 열정적 사랑보단 안정적인 관계를 선호하죠. 상대방은 노력하고 배려하는 당신 덕분에 표현은 못 해도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겠군요. 하지만 주는 만큼 받아야 당신도 행복한 법! 침대 위의 과한 배려로 인해 본인의 만족과 행복은 뒤로 밀려나고 원하는 부분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 마음 졸이겠네요. 상대방도 때로는 당신의 과감해진 모습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섹시한 관계를 위해선 솔직하게 표현하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찰떡 궁합

ESFP 이불 위 음란관종

 

개떡 궁합

INTP 수줍은 음란마귀


12. 나의 19금 유형은, 이불 위 음란관종 ESF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이벤트력 

 

#프로19금이벤트러 #짜잔_안녕쟈기?ㅇㅅㅇ #자기야나봐나봐나봐

연인과의 꽁냥꽁냥이 보다 자극적이고 새로웠으면 하는 타입이에요. 주목받는 것을 좋아해 상대방이 당신에게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꾸밀 거예요. 미각, 청각, 후각 등의 오감, 육감이 발달해 있어 상대방이 뜨겁게 흥분하는 것을 좋아하고 농밀한 스킨십이 굉장히 중요해요. 쪽쪽이 츕츕이 되는 마법 같은 순간! 뜨거워질수록 상대방을 저 머난 먼 우주까지 보내버릴 당신! 그런 당신과 함께 한다면 상대방은 그 섹시함에 정신을 못 차릴 거예요.

 

찰떡 궁합

ESFP 이불 위 음란관종

 

개떡 궁합

INTJ 집착쩌는 사랑계획꾼


13. 나의 19금 유형은, 킹갓제너럴침대위마스터 ENTJ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침대장악력

 

#목표는달나라다 #침대장악력200% #섹시함에앗뜨거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하고 이끌어가는 열정적인 타입이에요. 상대방을 최단 시간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드는 섹시함을 지닌 당신!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침대 위의 카리스마는 상대방을 참을 수 없는 극한의 경지까지 이끌 거예요. 다만, 모든 것을 자신의 계획 아래 통제하는 걸 좋아해서 상대방은 이런 당신이 다소 공격적이고 배려 없다고 느낄 수도 있겠어요. 연인과의 꽁냥꽁냥을 나눌 때 조금만 양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상대방도 당신의 야성적 매력에 푹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을 거예요.

 

찰떡 궁합

ENTP 69금 저세상 행위예술가

 

개떡 궁합

ISFP 아낌없이 주는 요염한 나무


14. 나의 19금 유형은, 69금 저세상 행위예술가 ENT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19금드립력

 

#침대창의력200% #무에서유창조 #이번생은관람불가

사랑에 있어 매일 새롭고 다양한 자극이 있다면 너무 행복할 타입이에요. 극오픈마인드라 연인과의 사랑에서도 새롭게 도전해보는 과감함을 지녔어요. 연인과의 꽁냥꽁냥을 마냥 진지하고 어려운 게 아닌 즐거움으로 생각하고 다양한 걸 시도해보려고 노력하죠. 타고난 말빨로 연인의 상상을 자극하는 에로틱한 멘트들을 속삭이며 흥분하게 만드는 능력도 탁월해요. 자신의 욕망과 본능에 따라 솔직하게 반응하는 이들에게 있어 지루함은 딱 질색! 애인과의 뜨거움을 위해서라면 다양한 시도를 해보려고 노력하기에 상대방은 종잡을 수 없는 당신의 매력에 홀딱 빠질 거예요.

 

찰떡 궁합

ENTJ 킹갓제너럴침대위마스터

 

개떡 궁합

ISFJ 우릴수록 농염진국


15. 나의 19금 유형은, 19금 텔레파시 리더기 ENFJ

주도력 4

계획력

배려력 4

변태력 4

19계발력

 

#초감각탑재 #눈치력200% #여기야?_여기야?_오디야?(가끔고장)

본인의 만족보단 상대방을 기쁘게 하는 게 더 행복한 타입이에요. 눈치도 빠르고 예민한 감각이 발달되어 있어 사랑을 나눌 때 상대방이 어떤 걸 원하는지 단번에 알아차리고 재빠르게 공략하는 능력이 탁월해요! 침대 위에선 "자기두 할 수 있어!"라고 연인을 북돋아주며 조금씩 사랑의 궁합을 맞춰 갈 거예요. 스스로 자신 있는 방법으로 사랑을 나누는 걸 좋아하지만 가끔은 새로운 방식도 즐거워합니다. 다만 상대방이 원하지 않는다면 굳이 그 이상 시도하려 하지 않고 편안함을 느끼는 선에서 꽁냥꽁냥을 선호해요.

 

찰떡 궁합

INFJ 긁지 않은 에로틱 복권

 

개떡 궁합

ISTJ 욕망가득 부뚜막 고양이


16. 나의 19금 유형은, 폭주하는 홍콩행 열차 ENFP

주도력 

계획력

배려력

변태력

침대폭주력 

 

#너와나의은밀한연결고리 #다음종착진달나라 #환승따윈없어요

정서적 안정감이 높은 사람과의 꽁냥꽁냥을 좋아하는 타입이에요. 하룻밤 사랑을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은 모험심이 발동해 저질러볼까? 고민하다가 걷잡을 수 없는 길로 빠질 수도 있겠어요. 본래 상상력 넘치는 당신의 머릿속에는 19금 아이디어들이 무궁무진해요. 당신의 은밀한 상상력이 다양한 상황 연출이나 도구들까지 활용하게 해 연인과의 밤을 더욱 짜릿하게 만들 거예요. 상대방이 동의한다면 열정적인 밤을 위해서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덕분에 상대방은 질릴 틈 없이 당신의 섹시함에 푹 빠져 있을 거예요.

 

찰떡 궁합

ENTP 69금 저세상 행위예술가

 

개떡 궁합

ISTJ 욕망가득 부뚜막 고양이


테스트 결과는 어떠셨나요? 잘 맞는 것 같으신가요? 재미있으셨다면 같은 시리즈 테스트인 연애 mbti 유형과 능력치 테스트도 즐겨보세요.

 

[심리테스트] 연애 mbti 유형 & 능력치 테스트

안녕하세요, 율리입니다. 또다시 돌아온 연애 심리테스트, 오늘은 연애 유형을 mbti로 알아보고 능력치까지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기존 mbti와 연애 mbti는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것 같네요.

yulribae.tistory.com

 

세상의 모든 사랑을 응원하며, 다음에 또 다른 테스트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연애의 모든 것.

:)

반응형